“폭염으로 지친 내 얼굴을 진정시켜줘~”

[bsa_pro_ad_space id=4]

랄라블라 ‘페이셜케어’ 제품 매출 급상승

전국적으로 기록적인 무더위와 열대야가 이어지고 있다. 피부 진정 화장품을 찾는 고객도 늘었다.

랄라블라가 지난 7월 1일부터 25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페이셜케어 매출이 4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킨토너가 51.5%로 가장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마스크팩·트러블패치 매출은 전년 대비  48.3%, 클렌징은 47.3% 상승했다.

랄라블라는 폭염으로 피부를 탄탄히 관리하고 유수분 균형을 맞추려는 소비자가 많아진 것으로 분석했다.

땀 흘린 얼굴에 수분을 공급하는 토너와 피지·노폐물을 씻어내는 클렌징제품 매출이 동반상승하는 상황.

랄라블라에서 판매되는 라운드랩 1025 독도클렌저(좌)와 원스인어문 노모어하이드 스팟클리어패치(우)

최근 8주 동안 랄라블라 클렌징 부문 1위를 차지한 라운드랩 1025 독도클렌저는 피부 균형을 맞추는 약산성 제품. 3중 히아루론산 성분이 세안 후에도 피부 보습감을 유지한다. 블루캐모마일, 판테놀 등 진정 성분이 자외선·미세먼지에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한다.

자외선에 열 오른 피부를 다스리는 마스크팩과 트러블 패치도 인기다.

랄라블라가 지난 5월 론칭한 원스인어문 노모어하이드 스팟클리어패치는 현재까지 트러블패치 부문에서 매출 1위를 올리고 있다.

에센스 칩에 피부 진정 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를 넣었다. 트러블 부위에 패치를 12시간 정도 붙이면 살리실산 성분이 각질 쌓인 모공을 말끔하게 가꿔준다.

최근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다자연 어성초 유기농마스크팩은 친환경 원단 텐셀(TENCEL)을 사용해 밀착감이 우수하다. 어성초·캐모마일·은행잎·알로에베라 잎 등이 들어 있어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해준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폭염에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을 회복시킬 여름용 기초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