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50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시동

[bsa_pro_ad_space id=4]

9/28~10/7 개최…샤이니 민호 홍보모델 선정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열흘 동안 열릴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홍보모델로 샤이니 멤버 민호가 발탁됐다.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개최 50일을 앞두고 홍보모델로 샤이니 멤버 민호가 선정됐다.

올해 3회째를 맞은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유통‧제조‧관광‧문화업계 등이 참여하는 국내 대표 쇼핑 관광 축제다.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10일 동안 국내 전역에서 열린다.

산업통상자원부‧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제품 할인 이벤트와 외국인 관광객 대상 체험 프로그램 등이 함께 하는 문화 축제로 마련됐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은 홍보모델 민호가 출연한 광고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행사 알리기에 나섰다.

‘사는 게 즐거워진다’를 행사 주제로 내걸고 △ 물건을 사는(Shopping) 재미 △ 삶을 ‘사는(Living)’ 재미를 제공할 예정.

아울러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해외 홍보도 적극 추진한다.

△ 2018 한일 구루타메 페스티벌 in 오사카(일본) △ 2018 Tourism Expo Japan(일본) 등 주요 관광 박람회에 부스를 열고 행사를 소개한다.

또 △ Korea Trave Fair(인도네시아) △ 호치민 ITE 관광박람회(베트남) △ MATTA Fair(말레이시아) 등에서도 홍보를 펼치며 해외 관광객을 적극 유치할 계획.

코리아세일페스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유통·제조·관광·문화업계 대기업은 물론 중소 상공인이 함께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관광 축제”라며 “내수 진작과 외국인 관광객 확대 효과를 위해 국내외 소비자에게 홍보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오는 9월 27일까지며,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