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 헤어 마스크, 미국 월마트 론칭

[bsa_pro_ad_space id=4]

꽁지머리·슬리핑 헤어 마스크 4종

에스디생명공학 SNP화장품은 지난 8월 1일 미국 월마트에 헤어 마스크 4종을 선보였다.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 SNP화장품이 지난 8월 1일 미국 월마트 2,500개점에 헤어 마스크 4종을 론칭했다.

SNP 헤어 마스크는 △ 꽁지머리 헤어 마스크 2종 △ 슬리핑 헤어 마스크 2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모발을 손상시키는 화학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꽁지머리 헤어 마스크는 모발 손상을 예방하는 동시에 손상되고 갈라진 머리 끝을 건강하게 관리한다. 헤어캡 안에 헤어 트리트먼트가 도포돼 언제 어디서든 손에 묻지 않고 간편하고 빠르게 쓸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와 우아한 리본 디자인으로 나와 즐거운 사용감을 준다.

꽁지머리 프리벤션 헤어 마스크는 염색이나 펌 등에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고 윤기를 부여한다. 꽁지머리 리페어 헤어 마스크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볼륨 스타일을 연출한다.

꽁지머리 리페어 헤어 마스크(SPLIT ENDS REPAIR HAIR MASK)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 볼륨 있고 윤기 나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슬리핑 헤어 마스크는 ‘애니멀 마스크’ 팬더와 수달 캐릭터가 담긴 헤어캡이다.

너리쉬&리뉴는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스트렝슨&리스토어는 반복된 스타일링으로 힘없이 처진 모발에 윤기를 제공한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해외 소비자의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세계적인 유통업체 월마트에 입점했다”며 “스킨케어뿐 아니라 헤어케어 제품을 미국 시장에 선보인 것을 발판 삼아 수출 품목을 확대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