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앤가이 국제예대‧장안대와 MOU 체결

[bsa_pro_ad_space id=4]

미용 산업 활성화 위한 연구인적 자원 협력

토니앤가이 코리아가 국제예술대학교, 장안대학교와 최근 업무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토니앤가이 코리아(대표 김대식)가 국제예술대학교(총장 김정권), 장안대학교(총장 우완기)와 최근 업무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토니앤가이 김대식 대표와 국제예술대학교 김정권 총장은 MOU 체결을 통해 미용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연구 개발과 업무의 전문성 제고를 위한 협력, 인적·물적 자원 교류를 통한 협력을 확대키로 했다. 또한 뷰티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인재 양성과 취업 증진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와 교육, 인턴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토니앤가이 코리아는 1963년 마스콜로 (Toni & Guy Mascolo) 형제가 영국 런던에 첫 오픈한 헤어 살롱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48개국 500여 곳에 이르는 헤어 살롱과 28여 곳의 아카데미를 보유한 전문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다.

논현동에 위치한 국제예술대학교는 미용업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강사들이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학교, 작지만 튼튼한 학교라는 이미지를 쌓아 입학 경쟁률이 높다. 학과로는 헤어디자인, 피부미용, 네일아트케어, 메이크업 등이 있다.

장안대학교는 기술과 인성을 바르게 교육하며 건전한 가치관을 가진 미용인 육성에 힘 쓰고 있는 교육 기관이다. 전문적인 이론과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학생들의 미용에 대한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교육한다.

한편 토니앤가이 헤어 디자이너는 영국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뉴 헤어 트랜드 교육 지원뿐만 아니라 해외 연수와 런던 패션위크, 해외 패션쇼와 헤어 쇼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토니앤가이의 스텝은 아카데미 STS(Staff Training System) 정기 교육을 통해 헤어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통해 디자이너 승급‧영국 연수를 지원한다.

레이블엠(label.m)을 제작 판매하며 유럽은 물론 세계적인 헤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토니앤가이는 최고의 전문 교육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해마다 다이나믹하고 모던한 이미지의 헤어 트렌드를 발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년 진행되는 런던 패션위크의 공식 후원사로서 유명 디자이너의 백스테이지 헤어를 담당하고 있으며 우수한 헤어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회사로서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