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 역량 갖춘 토탈 뷰티 전문가 양성

[bsa_pro_ad_space id=4]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제6회 메이크업 강사인증 세미나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는 지난 13일 수빈아트인 세미나실에서 제6회 메이크업 강사인증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회장 오세희)는 지난 13일 수빈아트인 세미나실에서 제6회 메이크업 강사인증 세미나를 개최했다.

총 5과목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 웨딩드레스 트렌드와 코디네이션(최준영, Christophe Choi Wedding+FAGIANO Wedding 대표/디자이너) △ 메이크업을 위한 퍼스널컬러 활용법(신향선, CCI색채연구소 소장) △ 페이스 왁싱(임혜정, 모블링토탈뷰티샵 대표) △ 메이크업포에버 트렌드 메이크업(배민주 아티스트) △ 트렌디한 웨딩촬영을 위한 헤어연출과 업스타일(이 엘, 보보리스네트웍 부원장) 강의가 진행됐다.

수업방식은 과목별 특성에 맞춰 시청각 자료를 이용한 이론과 실기 시연 방식을 진행했으며 특히 식용 가능한 재료를 활용한 페이스 왁싱 시술 후 피부의 변화 체험 시연 강의는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퍼스널컬러 강의에서는 실제 참가자들의 개인 별 퍼스널컬러를 진단하고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의상을 제안하고 이해도를 높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업계 최고의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강사인증 과정은 현직에서 활동 중인 메이크업인들의 전문성과 실무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메이크업 교육자로서의 질적 향상과 시대적인 변화에 적절히 대처 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와 스킬을 습득 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는 네일리스트, 웨딩스타일리스트 등 타 분야 전문가들도 함께 참여해 강사인증 세미나가 향후 다양한 분야의 토탈 뷰티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전문가 과정으로 확대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의 강사인증 세미나는 협회 정회원인 미용사(화장, 분장) 업소 대표와 대학 교수, 아카데미 대표, 메이크업 강사를 대상으로 매년 겨울방학과 여름방학 두 시즌에 걸쳐 시행하고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