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생에센스 글로벌 론칭

[bsa_pro_ad_space id=4]

한국·싱가포르·태국 등 6국가 동시 출시…다코타 패닝·유가령 등 톱스타도 축하

자음생에센스의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진행한 홍콩 IFC몰의 축하 행사장 전경.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의 안티에이징 라인 제품 자음생에센스가 글로벌 시장에 론칭했다. 설화수는 이에 앞서 지난달 29일 홍콩 IFC몰에서 론칭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론칭 기념식에는 아시아 9국가의 주요 언론과 뷰티 인플루언서를 포함해 설화수 뮤즈 송혜교·할리우드 배우 다코타 패닝·홍콩 국민 배우 유가령과 여시만·중국 배우 장즈린·태국 유명 모델 팬 케이크 등이 참석해 자음생에센스 글로벌 출시를 축하했다.

설화수 뮤즈 송혜교가 글로벌 론칭 기념식에 참석해 자음생에센스의 출시를 축하했다.

지난 1966년 ABC인삼크림을 시작으로 52년간의 인삼 연구로 탄생한 자음생에센스의 글로벌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참석자들은 설화수 인삼 헤리티지를 오감으로 체험하며 브랜드를 오롯이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설화수 매화 문양과 인삼의 힘을 아름다운 영상과 빛의 움직임으로 표현한 키네틱 아트 존이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자음생에센스는 뿌리부터 잎까지 농축된 인삼에너지를 담아 약해진 피부 탄력 지지 구조를 강화해 흐트러짐 없는 탄력감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귀한 인삼씨 오일을 함유한 작고 섬세한 캡슐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돼 풍부한 영양감을 채워주고 매끈하게 마무리돼 끈적임 없는 촉촉함을 전달한다.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을 이끌어가는 자음생에센스,

자음생에센스는 지난 1일 한국을 위시해 싱가포르·태국·홍콩 등 6국가에서 동시에 출시됐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국내에서는 지난달 말부터 자음생에센스 이벤트 사이트에서 뷰티라이브쇼,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