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보습 수요를 잡아라!” AHC‧견미리팩트 인기

[bsa_pro_ad_space id=4]

홈쇼핑모아, 8/31~9/6 화장품 매출 순위 발표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가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홈쇼핑‧T커머스 13개사에서 인기를 모은 제품을 발표했다.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 첫 주를 맞아 피부 보습 수요가 늘었다. 홈쇼핑 업계에서는 얼굴에 수분과 영양을 주는 기초 화장품 매출이 상승했다.

메이크업에도 보습+영양 바람이 불었다. 에센스 성분과 함유량을 대폭 강화한 가을·겨울용 팩트와 쿠션 등이 속속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겉은 얇고 밀착감 있게 커버한다는 기초·색조 이중 콘셉트로 소비자 지갑을 열었다.

이는 홈쇼핑모아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소비자가 앱을 통해 구매한 뷰티제품 매출 순위를 집계한 결과다.

매출 분석 대상 채널은 △ GSSHOP △ CJ오쇼핑 △ 롯데홈쇼핑 △ NS홈쇼핑 △ 홈앤쇼핑 △ 공영홈쇼핑 △ 현대홈쇼핑 △ GS MY SHOP △ K쇼핑 △ 신세계TV쇼핑 △ 더블유쇼핑 △ CJ오쇼핑 플러스 △ 롯데OneTV 등 홈쇼핑‧T커머스 13개사다.

기초-AHC 세럼·크림 강세…스위스 ‘호메타’ 새 진입

가을 철 보습과 영양 공급을 돕는 스킨케어·세럼·크림 제품판매가 증가했다.

AHC 아이크림·레드 세럼·모델링 마스크가 각각 1·3·7위를 기록하며 홈쇼핑 브랜드 강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30만원대 스위스 제품 ‘호메타 리 제너레이션 크림’이 10위에 올랐다. 이 제품은 ‘스위스 최고가 골드크림’을 강조하며 노화 방지 효과를 부각시켰다.

또 △ 생산부터 포장까지 ‘made in Swiss’ △ 60년 피부과학 노하우 접목 △ 금 함유 등을 내세워 매출을 올렸다.

호메타는 1949년 스위스 호메타연구소에서 탄생한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색조-견미리팩트 1위…에센스 메이크업 강세

견미리팩트가 다이아몬드 에디션으로 다시 1위를 차지했다. 2018 가을·겨울 신제품 ‘견미리팩트 에센스 커버 팩트 RX 리얼 다이아몬드’는 미네랄 항산화 성분을 포함한 에센스를 71% 함유해 촉촉한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4위에 오른 ‘시크릿뮤즈 히미츠노하나 커버 팩트’는 #야노시호동안팩트 #꽃잎팩트 #한겹팩트 등으로 불리며 인기다. 꽃잎 형태의 초미립자 파우더가 피부 밀착감을 높여 한겹 커버를 실현한다는 설명.

6위 ‘퍼펙트스킨 르블랑 H 에센스 커버 팩트’는 10위권에 첫 진입했다. 정제수 대신 일본산 진주 에센스 62%가 들어 있어 진주 빛 광채와 커버력을 동시에 선사한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