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붙이고~” 함소원 동안매력 따라잡기

[bsa_pro_ad_space id=4]

일양약품 ‘비타C·뷰티콜라겐 마스크’ 출시…에이코넬 공식판매

일양약품 △ 프리미엄 비타C 마스크 △ 데일리 뷰티콜라겐 마스크

“넌 아직도 마스크 팩 붙이기만 하니? 난 먹고 바른다!”

일양약품이 먹고 붙이는 2중 철벽 관리 마스크 팩으로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이 회사는 최근 새로운 콘셉트의 먹고 바르는 △ 프리미엄 비타C 마스크 △ 데일리 뷰티콜라겐 마스크 2종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비타C 마스크’는 레몬을 비롯한 과일 추출물이 지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또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데일리 뷰티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유지한다.

이들 제품은 과립형 이너뷰티 식품과 마스크 팩 일체형 타입으로 구성돼 먹으면서 관리하는 신개념 피부미용법을 제시한 것이 특징.

항산화 효능이 높은 비타민C·콜라겐 성분을 먹고 바름으로써 피부 겉부터 속까지 이중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일양약품은 동안 피부로 18세 연하남과 결혼에 성공한 탤런트 함소원을 제품 모델로 발탁했다.

공식 판매원인 에이코넬은 동안 피부를 지닌 탤런트 함소원을 모델로 발탁하고 국내외 소비자에게 제품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함소원은 지난 2월 18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대륙의 미남 진화와 결혼에 골인한 바 있다.

최근 함소원·진화 부부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해 알콩달콩 닭살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