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레드 레시피 클렌징 밀키밤

[bsa_pro_ad_space id=4]

피부에서 부드럽게 녹는 간편 딥 클렌징

삼양사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가 다양한 레드 성분과 우유추출물을 담아 매끈하고 부드러운 딥 클렌징을 돕는 레드 레시피 클렌징 밀키밤을 출시한다.

어바웃미 레드 레시피 클렌징 밀키밤은 크리미한 제형의 클렌징 밤으로 레드 플라워 콤플렉스(다마스크 장미, 사막장미, 알파인 로즈, 작약, 연꽃)와 3가지 레드 수퍼푸드(석류, 토마토, 레드 와인), 레드 비타민 열매(산사나무 열매) 등 다양한 레드 성분과 우유추출물, 칼라민 성분 등을 함유해 매끈하고 부드럽게 노폐물을 케어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줘 생기있는 클렌징을 도와준다. 특히 삼양사의 유지경화기술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한 365 멜팅 테크놀로지를 통해 피부 온도인 36.5도에서 부드럽게 녹아 흘러내림 없이 간편하고 말끔하게 딥 클렌징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바웃미 마케팅팀 안주연 부장은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고 부드럽게 녹아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화사하고 생기있는 피부 케어를 돕는 밀키밤”이라며 “건조한 환절기에 부드럽고 촉촉한 딥 클렌징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바웃미 레드 레시피 클렌징 밀키밤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