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살롱 바이 리더스’ 홈쇼핑 완판

[bsa_pro_ad_space id=4]

15일 1차 방송서 전량 매진…22일 2차 판매

리더스코스메틱이 출시한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가 지난 15일 롯데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이 선보인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가 지난 15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일반 염모제나 트리트먼트와 달리 씻어내지 않고도 간편하게 새치를 가릴 수 있다.

프랑스산 염료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색상을 선사한다. 실크 단백질과 아르간 오일, 아미노산 성분 등이 들어 있어 머릿결을 부드럽게 유지한다.

이 제품은 두피 저자극 시험과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 시 50시간, 7회 누적 사용 시 4주 동안 색상을 지속시키고 모발 윤기를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새치 커버가 필요한 소비자는 대부분 정기적으로 염색을 하기 때문에 저자극 제품을 선호한다”며 “커버력‧편의성‧저자극을 두루 갖춘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가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완판을 기록했다”고 분석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오는 22일 오전 6시부터 7시 15분까지 롯데홈쇼핑에서 배우 유지인과 2차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