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와 함께, 아리따움 라이브와 함께!

[bsa_pro_ad_space id=4]

새 콘셉트 멀티 브랜드숍 플랫폼 지향…다양한 콘텐츠·체험 제공

차세대 멀티 브랜드숍을 지향하는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의 성공적인 론칭을 축하하고 마몽드 브랜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박신혜 팬 사인회가 펼쳐졌다.

새로운 고객 체험 콘텐츠로 무장, 차세대 멀티 브랜드숍을 지향하는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의 성공적인 론칭을 축하하고 마몽드 브랜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박신혜(마몽드 모델) 팬 사인회가 지난 19일(금) 펼쳐졌다.

지난 9월,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살아있는 신선한 고객 체험 콘텐츠’를 선사하는 새로운 개념의 멀티 브랜드숍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만족을 완성하고 전문화한 서비스와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면서 팬사인회·트렌트 메이크업 런웨이·메이크업 아티스트 쇼 등 풍성한 콘텐츠들로 새로운 고객 체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것.

마몽드 모델 박신혜는 이날 팬 사인화에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 컬러 믹스 퍼포먼스를 통해 직접 만든 제품을 팬들에게 선물로 나눠주는 등의 프로모션을 전개했다.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을 찾은 박신혜는 마몽드의 뮤즈로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 컬러 믹스 퍼포먼스를 통해 직접 만든 제품을 팬들에게 선물하고 팬 사인회를 가졌다.

황동희 상무는 “론칭 초기부터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박신헤 씨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체험형 콘텐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새로운 시도,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한 단계 진화한 멀티 브랜드숍의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아름다운 사람들이 가꾸는 아름다운 공간이라는 뜻을 지닌 아리따움은 그동안 라네즈·아이오페·마몽드·한율·해피바스·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멀티 뷰티 브랜드숍으로 전국 1천300여 곳의 매장을 통해 국내 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