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 2018 뷰익 LPGA 상하이 후원

[bsa_pro_ad_space id=4]

부스 열고 썬버디 라인 소개

리더스코스메틱이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 동안 중국 상하이 치중가든골프클럽에서 열린 2018 뷰익 LPGA 상하이를 후원했다.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이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 동안 중국 상하이 치중가든골프클럽에서 열린 2018 뷰익 LPGA 상하이를 공식 후원했다.

2018 뷰익 LPGA 상하이는 KEB 하나은행컵에 이어 두번째 진행하는 LPGA 아시안 스윙 대회다.

박성현‧김세영‧아리야 주타누간 등 세계 정상급 선수가 참가해 주목 받았다.

이 가운데 초대 우승자는 다니엘 강(미국)이 차지했다. 김세영은 리디아 고(호주), 아리야 주타누간(태국)과 공동 2위를 기록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국내 유일 LPGA 공식 화장품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 회사는 경기장에 부스를 열고 LPGA와 공동 개발한 썬버디를 선보였다. 또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를 대상으로 퍼팅 행사를 진행했다. 참가자에게는 경품으로 마스크 팩을 제공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화장품이다. 자체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소비자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국내외에 선보인다.

중국에 아쿠아링거 마스크 등 주요 마스크 팩을 판매하며 국내 대표 K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한국 뷰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중국 티몰 글로벌에서 2018 최고 운영상을 수상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