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박민영 레이디 인 러브 영상 공개

[bsa_pro_ad_space id=4]

로지‧라일락‧바이올렛 등 3가지 주제

한국시세이도가 박민영과 레이디 인 러브를 주제로 촬영한 뷰티 영상 3편을 발표했다.

한국시세이도가 박민영 뷰티 영상 레이디 인 러브를 공개했다.

레이디 인 러브(Lady In Love)는 올 가을‧겨울 뷰티 룩 3가지로 구성했다.

박민영은 고혹적인 분위기를 담은 메이크업부터 사랑스럽고 귀여우면서 여성스러운 화장으로 매력을 뽐냈다.

서정적인 공간에서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담은 레이디 인 로지 영상에서 박민영의 여성미를 강조한 색상은 시세이도 비전 에어리 젤 립스틱 #211 로즈 뮤즈다. 이 제품은 수분 15%로 채워 촉촉함을 선사하고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눈 화장은 아이라이너‧섀도‧브로우로 활용 가능한 시세이도 카잘 잉크아티스트 #04 아즈키 레드로 마무리했다.

두 번째 레이디 인 라일락 영상에서는 편안하게 일상을 즐기는 박민영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특히 박민영의 상큼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돋보이게 한 입술 제품은 락커잉크 립샤인 #301 라일락 스트로브다.

마지막 작품은 누군가를 기다리는 박민영의 기분 좋은 설렘을 담은 레이디 인 바이올렛이다. 그녀의 촉촉한 입술 메이크업은 컬러젤 립밤 #109 위스테리아로 완성했다. 또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N1.5가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하면서 생기가 도는 피부를 연출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