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씨산업, 커뮤니케이션 채널 강화

[bsa_pro_ad_space id=4]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사업 전 부문 원-스톱 서비스

피앤씨산업이 새로 개편해 오픈한 홈페이지 초기화면 갈무리.

‘마스크 팩 시트 토털 서비스 기업’ (주)피앤씨산업(대표 손철재)이 기업 홈페이지( http://www.pncindustry.com)를 리뉴얼, 오픈하고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마스크 팩 시트 공급·타공·접지·멸균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서비스를 아우르는 마스크팩 시트 관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해온 (주)피앤씨산업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지금까지 수행해 온 커뮤니케이션 활동은 물론 우수 인력 채용, 해외시장 개척 등 모든 사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사업의 본격화에 따라 국문·중문·영문 버전도 제공함으로써 외국 고객사들의 접근과 이용 편의성을 고려했다. 모바일 중심의 트렌드에 맞게 PC와 모바일 환경 모두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적 설계했다.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재무·주요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샘플·견적·채용에 이르기까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손철재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관련해 “기존의 다소 조심스럽고 보수적인 관점에서 보다 적극적이고 시장 지향적인 소통을 위한 첫 걸음”이라고 평하고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투자자·취업 지원자 등 이용자의 처지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이용하기에 편리한 소통 채널로 강화해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주)피앤씨산업은 지난 2008년 설립해 매년 기록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마스크 팩 시트 업계 1위 기업. 지난해 8월 국내 대표적 PE기업 VIG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으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K-뷰티 대표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