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빚 캐비어발효 리페어 오일

[bsa_pro_ad_space id=4]

오일과 수분 에센스의 영양 보습 효과

코웨이 코스메틱의 발효 한방 전문 브랜드 올빚은 캐비어 발효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페이스 오일 제품인 캐비어발효 리페어 오일을 출시한다.

캐비어발효 리페어 오일은 집중적인 피부 케어를 위한 △ 캐비어 발효 오일 △ 단백질 △ 수분 △ 콜라겐 등 네 가지 성분을 한 병에 담아내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부여하고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캐비어 발효 오일은 최상급 캐비어를 물 없이 그대로 추출한 방법으로 필수 지방산과 아미노산 등의 유효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했다.

워터층과 보습 오일층의 이층상 제형으로 에센스처럼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며 오랫동안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사용 직전 흔들어 워터층과 오일층을 혼합시키면 수분 캡슐이 형성돼 오일과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한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단독으로 제품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비어발효 라인의 스킨, 앰플, 크림과 함께 사용 시 보습 케어, 탄력 케어, 집중 마스크 케어가 가능해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서유미 올빚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귀한 원료인 캐비어 발효 오일과 루핀 꽃 단백질 등의 성분을 함유해 영양과 깊은 보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발효과정을 거친 핵심 성분이 피부에 빈틈없이 스며들어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고 말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