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질경이’를 회사명으로!

[bsa_pro_ad_space id=4]

글로벌 여성건강 전문기업 선언…인지도 상승 기대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이 회사명을 ‘질경이’로 바꾸고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이사 최원석)이 회사명을 대표 브랜드 이름 ‘질경이’로 바꿨다. 영문명은 ‘JILGYUNGYI.CO., LTD.’로 사용한다.

질경이는 이번 사명 변경으로 그 동안 하우동천과 질경이로 분리돼있던 회사명과 브랜드명을 하나로 통일했다. 여성 건강 전문 기업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여성의 삶의 질을 경이롭게 하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명 질경이를 기업명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한 것.

대중적으로 보다 친근한 질경이를 기업명으로 사용함으로써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 앞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여성 건강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구상이다.

질경이는 이 회사 최원석 대표가 4년 간의 연구 끝에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개발하면서 지난 2009년에 설립했다. Y존의 건강을 위한 여성 위생 용품의 제조·판매를 담당하는 화장품 사업부와 여성 건강 관련 특허·R&D를 수행하는 의약품 개발부로 구성했다.

질경이가 선보이고 있는 대표 제품군.

화장품 사업부는 △ 폼·젤·정제·에센스·스프레이·티슈 형 등 6개 타입의 여성청결제 △ Y존 전용 미백크림 △ 국내 1호 자연 유래 옥수수 섬유 커버 ‘마음 생리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공안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 유통 채널을 다변화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다.

의약품 개발부는 질염·질 이완증과 건조증 관련 3가지 특허를 기반으로 무항생제 질염치료제 개발을 위해 임상 시험을 진행 중이다. 지난 8월 나노 분자생명공학 기업 (주)엔퓨리와 합병, 여성 건강 분야 사업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무항생제 질염치료제 출시를 시작으로 여성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한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

최원석 대표는 “질경이를 통해 여성 Y존 건강 제품을 선보이는 것 외에도 의약품 개발부를 통해 여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시도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명과 브랜드명을 일치시킴으로써 글로벌 여성 건강 전문 기업으로서 도약하고자 하는 기업의 목표를 보다 많은 고객 분들께 공유하고 효과적으로 소통해 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