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다크호스로 떠오른 ‘살롱 바이 리더스’

[bsa_pro_ad_space id=4]

리더스코스메틱, 롯데·NS 홈쇼핑 추가 론칭 방송

리더스코스메틱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가 지난 달 롯데·NS 홈쇼핑 방송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 살롱 바이 리더스가 연일 홈쇼핑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주목 받고 있다.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지난 달 15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 제품은 씻어내지 않고도 간편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신개념 아이템으로 소비자에게 관심을 끌며 1차 방송에서 매출 목표액 185%를 달성한 것으로 집계됐다. 10월 22일 2차 방송까지 연이어 전량 매진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달 25일 NS홈쇼핑에 제품을 추가로 론칭한 결과 매출 목표액 220%를 이뤘다고 밝혔다.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 배우 유지인은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빗 모양 브러시로 빗으면 빠르게 새치를 관리한다”며 “언제 어디서나 새치를 가릴 수 있고 모발 손상이 적어 매일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에어버블 무스 타입 제형으로 나왔다. 새치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 펴 바른 후 5~10분 동안 건조하면 된다.

프랑스산 염료와 실크 단백질, 아르간 오일, 아미노산 20여 종이 들어 있어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제공한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