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임즈피앤엘, ‘잉글롯’ 공식 론칭

[bsa_pro_ad_space id=4]

폴란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오픈

현대백화점면세점(무역센터점)의 잉글롯 매장 전경.

폴란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잉글롯이 국내에 상륙했다.

에임즈피앤엘(대표 김미지)은 이달 잉글롯(INGLOT)을 공식 론칭하고 지난 1일부터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 소비자를 만나기 시작했다.

잉글롯은 폴란드 화학자 잉글롯이 설립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세계 80여 국가에서 2천여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주력 품목은 △ 피부타입 별 파운데이션 △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피그먼트 △ 아이라이너 △ 립 틴트 △ O2M 기능의 네일폴리시 등이다.

특히 잉글롯은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자유롭게 팔레트를 구성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파라벤을 배제한 윤리적이고 안전한 화장품이라는 점도 잉글롯이 지닌 강점이다.

마그다 잉글롯 아티스트가 육정신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스모키 윤곽 메이크업을 시연하고 있다.

에임즈피앤엘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마그다 폴란드 본사 수석 아티스트를 초청해 제품 세미나와 메이크업 룩 시연회를 열었다. 이와 함께 육정신 #BB 원장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영입해 판매사원 교육을 진행, 프로페셔널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나섰다.

잉글롯은 현재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기념, 구매 금액별 손거울·파우치·립밤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과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며 국내외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