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네일 엑스포 호응 속 성료!

[bsa_pro_ad_space id=4]

겨울 트렌드 ‘엑스-돌’ 컬렉션 집중 홍보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가 최근 서울 SETEC에서 진행한 ‘2018 씨네일 엑스포에 참가, 성공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위미인터내셔날(주)(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가 최근 서울 SETEC에서 진행한 ‘2018 씨네일 엑스포에 참가, 성공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 행사 공식 협찬사로 제1 전시관 최전선에 부스를 꾸린 반디는 젤리끄 겨울 트렌드 ‘엑스-돌’(X-DOLL) 컬렉션뿐만 아니라 화이트에 깔끔하고 모던한 무드의 직사각형 부스 디자인으로 방문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발길을 이끌었다.

반디는 이번 엑스포 참가를 통해 올 한 해 동안 애정을 보여준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했다. 공식 출시 전 제품인 캐시미어 컬렉션과 노르딕 핸드크림에 대해서는 방문 고객들에 대해서만 제품 체험과 한정 판매를 실시했다.

특히 제한 시간 동안 원하는 만큼 제품을 담으면 무조건 5만 원에 제공하는 이벤트와 꽝이 없는 경품 증정 이벤트로 인기를 모았다.

배선미 대표는 “반디는 브랜드 론칭 부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함으로써 브랜드와 제품을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고민해 왔다”며 “이번 엑스포의 성공적 마무리의 배경에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체험하는 공간으로 부스를 구현했고 브랜드에 대한 즐거운 기억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한 데서 찾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반디는 오는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아시아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