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아일랜드 G.G.G 진주 뷰티 바

[bsa_pro_ad_space id=4]

밝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자연유래 수제비누

코스메틱 전문 기업 코코스랩의 퓨전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아일랜드에서 G.G.G 진주 뷰티 바를 새롭게 출시했다.

메이아일랜드 G.G.G 진주 뷰티 바는 △ Good mind(착한 마음) △ Good ingredient(착한 성분) △ Good effect(착한 효과)에 기반해 탄생한 자연 유래 수제비누다.

G.G.G 진주 뷰티 바는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가능한 2 in 1 미백케어 비누로 씻어내는 즉시 브라이트닝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식약처에서 미백효과를 인증한 나이아신마이드와 알부틴을 함유해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풍성한 거품을 피부에 올려놓고 약 30초 정도 기다리면 맑은 피부개선에 더욱 효과적이며 풍성하고 미세한 마이크로 진주 버블이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노폐물과 먼지를 강력 흡착해 제거해준다.

G.G.G 진주 뷰티 바의 제품력은 글로벌 뷰티 관계자들에게도 호평 받았다. 지난 10월 킨텍스에서 열린 2018 K뷰티 엑스포에서 해외 바이어와 관계자들에게 먼저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미영 코코스랩 대표는 “메이아일랜드 G.G.G 진주 뷰티 바는 육안으로 진주 캡슐을 눈으로 보고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비누로 일명 화이트태닝 비누라고 불린다”며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진주가루의 효능과 지속적인 피부미백개선 효과를 가진 2중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투명하고 밝은 피부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가 고민이거나, 시중에 나와있는 미백 제품을 다 써봐도 큰 효과를 못 봤다면 메이아일랜드 G.G.G 진주 뷰티 바와 출시 전부터 완판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메이아일랜드 화이트닝 톤업 펄크림, 메이아일랜드 스파클 펄 시트 마스크 등 진주성분 라인 제품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보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코스랩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메이 아일랜드, 치아미백 브랜드 닥터 하이얀, 테깅스 브랜드 닥터에스라인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색조브랜드 출시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