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바람에 맞서라” 크림‧한방 팩트 부활

[bsa_pro_ad_space id=4]

홈쇼핑모아, 11/9~11/15 화장품 매출 순위 발표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 AHC 핑크 아우라 톤업 크림 △ 이데베논 크림‧아이 크림‧에센스 세트 △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 △ 수려한 골든 동안 쿠션

크림의 계절이다.

차가운 바람이 피부를 파고드는 11월, 여름철 판매가 주춤했던 보습 크림이 화려하게 부활했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세럼‧에센스도 인기다.

색조 부문에서도 보습‧영양 등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한 팩트‧쿠션이 강세다.

이는 홈쇼핑모아가 지난 11월 9일부터 11월 15일까지 7일 동안 소비자가 앱을 통해 구매한 뷰티 제품 매출 순위를 집계한 결과다.

매출 분석 대상 채널은 △ GSSHOP △ CJ오쇼핑 △ 롯데홈쇼핑 △ NS홈쇼핑 △ 홈앤쇼핑 △ 공영홈쇼핑 △ 현대홈쇼핑 △ GS MY SHOP △ K쇼핑 △ 신세계TV쇼핑 △ 더블유쇼핑 △ CJ오쇼핑 플러스 △ 롯데OneTV 등 홈쇼핑‧T커머스 13개사다.

기초-AHC 크림‧세럼‧마스크 강세

AHC가 기초 부문 10위권 내 4개 제품을 올리며 홈쇼핑 강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AHC 독자 빛 발효 기술로 광채‧볼륨‧커버를 동시에 제공하는 AHC 핑크 아우라 톤업 크림이 1위를 거머쥐었다.

이어 △ AHC 레드 세럼 △ AHC 에센셜 내추럴 시트 마스크 △ AHC 아이 크림이 가을 보습 수요를 견인하며 각각 2·3·5위에 올랐다.

주름 개선 에센스 ‘나인테일즈 링클 파워 세럼’은 6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진입했다.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 이데베논 열풍을 몰고 온 울트라브이는 이데베논 크림‧아이 크림‧에센스 세트로  7위에 올랐다.

핵심 성분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을 200% 강화한 김정문알로에 큐어플러스 인텐시브2X 큐어 크림은 9위를 차지했다.

색조-LG생활건강 한방 기술 집약…‘수려한 동안 쿠션’ 두각

견미리 팩트가 색조 부문 1위를 수성한 가운데 콜라겐·미스트·금·진주 성분 등을 강화한 팩트와 쿠션이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콜라겐 성분이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이 8위에 자리 잡았다.

소유진 쿠션에 보습력을 강화한 에이프릴스킨 매직 에센스 미스트 쿠션이 8위를 기록했다. 이 제품은 핑크 진주 성분을 2배 높여 커버력을 유지하면서 수분감을 보강했다.

10위를 차지한 수려한 골든 동안 쿠션은 LG생활건강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한방 쿠션이다. 수려한 수 천삼 황금 앰플과 천삼·상황버섯·천산설련화 등을 담아 성분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 이들 한방 성분은 양 볼 얼굴 중앙 부위인 나비 존을 건강하고 환하게 가꿔 동안 피부를 실현한다. 메이크업 기능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볼륨감·커버·광채 부여 효과를 입증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