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언니들의 힙한 파티 룩 공개

[bsa_pro_ad_space id=4]

조성아×이영자‧최화정‧김숙‧홍진경 화보 촬영

뷰티 마스터 조성아와 이영자‧최화정‧김숙‧홍진경이 함께 ‘Fun Fearless Fabulous Party!’를한 주제로 연말 파티 메이크업 화보를 촬영했다.

최근 개그우먼 이영자의 화보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션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2018년 마지막 호 커버를 이영자 화보로 장식했다.

그녀의 절친으로 알려진 김숙·최화정·홍진경이 함께한 파티 화보도 공개됐다. 온라인에서는 연예계 대표 걸크러시의 화려하고 섹시한 룩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는 ‘Fun Fearless Fabulous Party!’를 주제로 화려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조성아는 29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4명 각자의 매력을 살린 연말 파티 룩을 연출했다.

특히 베이스와 립 단 2가지 아이템으로 메이크업을 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무결점 & 카리스마 파티 메이크업 팁

(왼쪽부터) 조성아22 씨앤티 대왕쿠션, 페블루즈

조성아는 조성아22 씨앤티 대왕쿠션으로 장밋빛 피부를 표현했다.

조성아22 씨앤티 대왕쿠션은 우수한 커버력과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로즈 앰플 광 피부를 나타낸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가 이 제품을 쓰는 장면이 나온 뒤 이영자 팩트로 유명세를 탔다. CJ오쇼핑 최화정 쇼에서 3연속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전혀 다른 개성을 지닌 4명의 파티 룩을 완성한 입술 제품은 조성아22 페블루즈.

페블루즈(Fabulous)는 최화정·조성아가 선보인 2018 동안 입술 스페셜 키트다. 고화소·고채도 제품으로 탄생해 칙칙한 입술색을 커버하고 얼굴 빛을 환하게 밝혀준다.

화보에서 최화정은 화정 레드로 불리는 뽀삐 레드를 선택해 동안 매력을 발산했다.

이영자는 고혹적인 카민 레드를, 홍진경·김숙은 각각 슈가 베이지와 빈티지 코랄을 사용해 개성을 드러냈다.

조성아22는 화보 촬영을 기념해 오늘(26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씨앤티 대왕쿠션과 조성아22 대표 인기 아이템 3종으로 구성한 대왕쿠션 세트를 75% 할인한다. 조성아22 페블루즈 6종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