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도 예쁘고 밤에도 예쁜 청하

[bsa_pro_ad_space id=4]

한국시세이도, Day & Night 메이크업 영상 공개

청하의 매력적인 ‘낮이밤이(낮에도 이쁘고 밤에도 이쁜) 메이크업’ 하우투 영상.

한국시세이도가 청하의 메이크업 하우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청하는 Day & Night를 주제로 세련된 눈썹부터 로맨틱한 입술‧볼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포인트 메이크업에 사용한 제품과 사용법도 소개했다. 사랑스럽고 때로는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연말연시 파티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청하의 뷰티 팁을 주목하자.

1. PURE & DEWY

눈썹은 ‘브로우 잉크 트리오 #02 토프’로 연출했다. 이 제품은 펜슬‧브로우 파우더‧브러시를 결합해 이목구비를 시원스럽게 표현한다. 중간 부분에 장착한 스폰지 팁에는 크림 브로우 파우더가 들어 있어 초보자도 쉽게 눈썹을 채우고 형태를 그릴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우라 듀 #02 솔라’를 눈두덩이 주변에 바르면 반짝이면서 영롱한 눈 화장을 완성한다.

2. SWEET & ROMANTIC

립&블러셔로 SWEET & ROMANTIC 룩을 나타냈다. 브릭 레드 색 ‘비전에어리 젤 립스틱 #204 스칼렛 러쉬’로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립을 드러냈다. 이 제품은 수분을 15% 함유해 찬 바람에 건조해진 입술을 촉촉하게 해준다. 가벼운 제형과 선명한 발색력을 갖춰 립밤 없이도 건강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유지한다.
청하의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은 치크는 겨울 과즙 색상인 ‘미니멀리스트 휩파우더 블러쉬 #06사요코’다. 이 제품으로 광대뼈 중앙을 톡톡 두드리면 양 볼을 발그스레하게 물들인다.

3. BOLD & CHIC

이번 룩은 ‘아치라이너 잉크 #01시부이 블랙’으로 강렬하면서 정교한 라인과 자줏빛 도는 플럼 레드 색 ‘락커잉크 립샤인 #308 페이턴트 플럼’으로 입술을 강조했다. 립 어플리케이터를 세워서 입술 선을 그린 뒤 색을 채워 넣으면 매력 있는 풀 립 메이크업이 구현된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