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피부가 예뻐지는 메이크업 뷰티 클래스

[bsa_pro_ad_space id=4]

겨울철 스킨케어‧화장 노하우 제안

리얼베리어가 지난 달 27일 ‘진짜 피부가 예뻐지는 Real Make-up 뷰티 클래스’를 열었다.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피부장벽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지난 달 27일 ‘진짜 피부가 예뻐지는 Real Make-up 뷰티 클래스’를 열었다.

뷰티 클래스에서는 뷰티 고관여 고객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겨울철 피부 고민에 따른 메이크업 노하우가 소개됐다.

특히 건조한 환경과 급격한 기온차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하는 스킨케어 비법과 메이크업 제품 선택 시 유의할 점이 집중 제시됐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은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고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겨울 핵심 아이템으로 부각됐다.

이어 뷰티 크리에이터 한아름송이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애 원장은 자신의 겨울 피부관리 팁과 촉촉한 광채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을 활용한 광채 퀵 메이크업과 감각적인 연예인 베이스 메이크업 방법을 알려 호응을 얻었다.

행사장에는 리얼베리어 체험 존과 자가 피부 진단 공간이 마련됐다.

네오팜 관계자는 “성인 여성 대다수가 일주일에 최소 4~5일 이상 메이크업을 하는 만큼 색조 제품은 더욱 꼼꼼하게 선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리얼베리어가 지난 달 27일 ‘진짜 피부가 예뻐지는 Real Make-up 뷰티 클래스’를 열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