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브 버블팝 클렌저

[bsa_pro_ad_space id=4]

스스로 거품 만드는 오토 버블 클렌저 디바이스

바나브는 스스로 거품을 만들어 자극 걱정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한 신개념 오토 버블 클렌저 디바이스 버블팝 클렌저를 출시했다.

버블팝 클렌저는 손대지 않고 자동으로 생성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딥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별도의 도구 없이 디바이스만으로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내는 오토 버블 시스템과 부드러운 거품을 브러쉬 중앙으로 모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딥 클렌징 시스템 2-way 듀얼 브러쉬로 노폐물·각질·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맑은 피부로 관리 가능하다.

또한 풍성한 거품과 함께 0.05mm의 프리미엄 초미세모 브러쉬가 클렌징 시 말끔한 세정 효과는 물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노멀 모드와 피지 분비량이 많은 T존·모공·메이크업 등 딥 클렌징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하기 좋은 딥 클린 모드로 구성, 브러쉬 스피드를 조절해 피부 타입과 용도에 따른 클렌징이 가능하다. 모드 조절은 버튼 하나로 손쉽게 선택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방수 기능이 탑재돼 샤워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클렌징 폼, 젤 등 다양한 타입의 제품과 함께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바나브는 버블팝 클렌저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선착순 1천 명에게 바나브 버블워터폼 2개입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UP5 세트, 퍼펙트 세트 일부 라인 구매 시 최대 16% 할인과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 5만원 상당의 추가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과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 명동·대구·부산광복본점, 부츠 자양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신세계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뷰티인보우 현대백화점 천호ž무역센터점, 하이마트 대치ž정자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