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한 상품평 가라! 동영상+사진이 대세

[bsa_pro_ad_space id=4]

신라인터넷면세점, 신라팁핑 1만개 돌파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모바일 상품평 ‘신라팁핑’ 1만개 돌파를 기념해 동영상 리뷰 작성 이벤트 등을 연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모바일 상품평 ‘신라팁핑’이 1만여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신라팁핑은 ‘꿀팁을 쇼핑하다’의 줄임말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지난 해 9월 면세점 쇼핑 시 여러 번 상품 정보를 검색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해 선보였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 누구나 사진‧동영상을 활용해 상품평을 작성할 수 있다. 본인이 작성한 상품평을 통해 매출 발생 시 최대 3%까지 현금성 혜택으로 돌려받는다.

신라팁핑은 △ 사진과 동영상 등이 첨부된 생생한 상품 정보 제공 △ 모바일 쇼핑 시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야 하는 번거로움 해결 △ 쇼핑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접하는 재미 등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밀레니얼 세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현재 일 평균 약 7만명, 최대 12만명이 신라팁핑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현재 상품 약 1만3천개에 상품평 5만건이 등록됐다. 누적 방문자 수는 천만명을 넘었다.

주요 리뷰 대상 상품은 화장품·향수이며, 신라팁핑을 이용하는 고객은 20~30대가 약 80%를 차지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달 말까지 △ 주제별 추천 상품 리뷰 작성 △ 첫 리뷰 작성 △ 동영상 리뷰 작성 행사를 연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해 신라팁핑 전속 크리에이터 150명을 선발해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며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쇼핑 환경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