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제6회 아시아美페스티벌 뷰티아티스트 콘테스트

[bsa_pro_ad_space id=4]

5월 11일 KBS스포츠월드 아레나홀서 개최
직종별 1~3위 고득점자 선수에 국가자격증 면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는 오는 5월 11일 강서구 화곡동 KBS스포츠월드 제1체육관 아레나홀(구 88체육관)에서 ‘2019 제6회 아시아美페스티벌 뷰티아티스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오는 5월 11일 강서구 화곡동 KBS스포츠월드 제1체육관 아레나홀(구 88체육관)에서 ‘2019 제6회 아시아美페스티벌 뷰티아티스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 맞이하는 아시아美페스티벌뷰티콘테스트는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가 주관하며 서울시, 고용노동부,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한국산업인력공단), 중소기업중앙회, (사)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사)한국진흥원이 후원한다.

또한 이번 대회는 파나소닉코리아가 메인스폰서로 함께해 파나소닉의 뷰티 제품을 수상자에게 제공한다.

대회는 청소년부와 일반부(대학생부)로 나눠 △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에 준한 종목과 △ 창작메이크업 △ 네일 △ 피부 △ 헤어 △ 스킨아트 종목 경연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직종별(창작메이크업, 네일, 헤어, 피부) 1~3위의 고득점자 선수에게는 해당 국가자격증 면제권이 부여된다.

미용협회 최초로 상반기 아시아美페스티벌뷰티콘테스트와 하반기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등 연2회 개최하는 대회에서 미용협회 최초로 국가자격 면제권 승인을 받았다.

대회 참가 신청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서 협회사무국(promake@naver.com)으로 발송하면 된다.

안미려 회장은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아시아美페스티벌 뷰티아티스트 콘테스트에 뷰티를 사랑하고 꿈을 키워나가는 많은 선수들이 참가해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며 “협회 또한 참가한 선수들이 공정하고 정확한 심사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선수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가해 상호간에 시너지를 얻을 수 있는 대회가 치러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는 지난 대회와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SNS를 운영하고 있다.

제6회 아시아美페스티벌 뷰티아티스트 콘테스트 대회 포스터와 관련 공문은 한국어 외에 중국어, 영어로도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협회사이트를 확인하면 된다.

print
[bsa_pro_ad_space 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