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스킨베베(대표 변재용·www.finden.co.kr)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8층과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 시그니처 제품인 ‘마데카식애씨드 크림’을 비롯한 스킨케어 5종과 프리미엄 물티슈를 선보인다.
핀덴스킨베베는 입점 기념으로 20불 이상 구매 시 샴푸&바스, 엑스트라 모이스춰 크림, 모이스춰 로션 등 베스트셀러 3종, 각 30ml로 구성된 여행용 키트를 증정하며 50불 이상 구매 시에는 프리미엄 물티슈를 추가 증정한다.
100불 이상 구매 시에는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일명 ‘한혜진 파우치 백’과 여행용 키트를 증정한다.
핀덴스킨베베 정성훈 단장은 “중국 산아제한 정책 완화로 유아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제품력이 뛰어난 국내 유아 스킨케어 제품들이 중국 관광객들의 쇼핑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핀덴스킨베베 브랜드는 물론 제품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핀덴스킨베베는 나날이 민감하고 예민해지는 아기들의 피부를 위해 핀란드 자작나무수액, 센텔라아시아티카, 세라마이드 등으로 구성된 특허 성분 ‘노르딕리커버리컴플렉스™’를 개발해 전 제품에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