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모와 입양대기 아동위한 소통과 나눔의 실천
㈜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독일 네추럴코스메틱 브랜드 다도센스는 홀트아동복지회에 스킨밤 3천개, 1억3천 만 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했다.
지난 4월에 진행된 홀트아동복지회와 다도센스의 기부 물품 전달식은 미혼모들과 입양대기 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면서 나눔을 실천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다도센스가 전달한 익스트로덤스킨밤 3천개와 1억 3천 만 원 상당의 화장품은 미혼모와 입양대기 아동들에게 쓰일 예정이다.
이번 후원 행사에서 전달 된 스킨밤은 다도센스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화장품 인증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의 외코 테스트에서 sher gut(가장 좋음)이라는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100% 천연 성분을 함유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의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페이스 앤 바디 크림인 이 제품은 수분을 오랜 시간 유지해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건조할 때 자주 발생하는 가려움을 완화시켜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도센스 관계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 미혼모와 입양 대기 아동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엠에스코는 사회 취약 계층 및 주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기부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