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미네랄 필터로 백탁 없는 저자극 선 케어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100% 미네랄 필터의 백탁 없는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 미네랄 플루이드 SPF50+, PA++++를 출시한다.
아벤느 미네랄 플루이드 SPF50+, PA++++는 100% 미네랄 필터를 적용해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벤느만의 우수한 광안정성으로 광범위한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오랫동안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일반적으로 미네랄 필터를 사용할 경우 발생하는 백탁 현상이 생기지 않는 점 또한 미네랄 플루이드 SPF50+, PA++++만의 차별화된 장점이다.
미네랄 플루이드의 또 다른 특징은 뛰어난 사용감이다. 가볍고 촉촉한 플루이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고 알러지 테스트 및 피부과 전문의 감독 하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뿐 아니라 트러블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아벤느 관계자는 “미네랄 필터는 피부 외부 각질층에 일종의 보호막을 발라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원리로 민감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하고 효과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장점을 지녔지만 도포 시 하얗게 되는 백탁 현상이 발생하는 점이 단점”이라며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벤느의 미네랄 플루이드 SPF50+ PA++++는 미네랄 필터 특유의 백탁 현상이 생기지 않도록 개발된 획기적인 발림성의 민감 피부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