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유통채널에서 보다 다양한 소비자와 만남 기대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신세계백화점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CHICOR) 강남점에 입점했다.
바이오더마는 지난해 시코르 1호점인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대구백화점 본점의 뷰티 편집숍 코스메피아 입점에 이어 강남 최대 쇼핑 성지로 불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시코르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 다변화의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시코르 내 바이오더마 매장에서는 베스트셀러 존을 별도로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 수분 미백 부스터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과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스킨 디펜스 크림 센시비오 라이트, 물처럼 가볍게 발리는 동시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는 포토덤 맥스 아쿠아 플루이드가 그 주인공이다.
이외에도 전 세계에서 2초에 1개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클렌징워터 센시비오 H2O를 비롯하여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한 얼굴, 등, 가슴 트러블 케어용 클렌저 세비엄 젤 무쌍, 휴식 크림으로 입소문 난 시카비오 포마드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바이오더마 제품들을 엄선하여 선보인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바이오더마가 뷰티 편집숍 중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시코르 강남점에 입점했다”며 “바이오더마는 더모코스메틱 대표 주자로서 생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피부 고민에 직접적인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