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에서 올해 8주년을 맞은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을 공식 후원했다.
봄날을 대표하는 뮤직 페스티벌인‘그린플러그드 서울은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이라는 모토 아래 더 좋은 환경을 유지·발전시켜 나가기 위한 친환경 음악축제다.
네이처컬렉션은 행사기간 동안 난지 한강공원에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축제 참가자들이 직접 네이처컬렉션의 대표 제품을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부스의 피크닉 포토존에서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하면 사진을 인화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네이처컬렉션의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팔로우하는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쿠션파운데이션, 마스크팩, 텀블러, 에코백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에어볼 이벤트를 진행했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환경을 생각하는 그린플러그드와 네이처컬렉션이 추구하는 가치가 서로 닮아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네이처컬렉션의 가치와 컨셉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친환경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켈렉션은 지난 4월 일상 속에서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소소한 실천 사항을 담은 ‘친환경 생활 백서’를 배포해 친환경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