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플랫폼 피비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한주·pbcosmetic.co.kr)이 지난27일 태국 방콕 BITEC(방콕국제 무역 전시센터)에서 론칭 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는 약 5천명 정도의 태국 현지 소비자 및 바이어가 참여했으며 피비코스메틱은 장미태반 (ROSE PLACENTA) 성분을 컨셉으로 한 토너, 클렌징 휩 2종의 제품을 소개했다.
장미의 여왕이라고 불리우는 장미태반은 다마스 크로즈의 세포에서 개발 된 보습 성분이다.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주고 밝고 투명감있는 피부로 이끄는 안티에이징 케어 성분으로 세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피비코스메틱 관계자는 "장미태반 제품이 행사에 참가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고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피비코스메틱은 지난 2015년 11월 설립 이후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등 해외 유수의 파트너사에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 바디케어 등을 개발하여 수출하고 있으며 뛰어난 개발력을 인정받아 창업 1년만에 ‘백만 불 수출의 탑’ 수상을 달성한 바 있다.
이와 관련 피비코스메틱 김한주 대표이사는 “해외에서 요구하는 니즈를 정확하게 분석해 발빠르게 제품을 대응한 결과 뷰티 플랫폼 회사로서 해외 시장에서 신뢰를 받게 됐다” 며 이를 바탕으로 “해외 유수의 파트너사에 수출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