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 프로그램 통한 뷰티전문가로 발돋움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http://www.coreana.com) 뷰티 브랜드 라비다가 뷰티매니저를 모집한다.
뷰티에 주목하고 관심을 보이는 연령대가 4050세대의 뉴 노멀 중년 비중으로까지 꾸준하게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내ᆞ외적 아름다움을 직접 컨설팅하는 뷰티매니저가 전문 직업군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30여 년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뷰티매니저를 양성해왔다. 올 하반기에도 아름다움을 찾고 전파하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이들 뷰티매니저와 카운슬러는 각 지역 사업국에 소속돼 고객의 피부와 건강에 대한 전문 카운슬링과 함께 개인별 뷰티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개인 역량에 따른 합리적인 소득과 인센티브는 물론 국내외 연수와 강연회 참석 기회 등의 다양한 복리후생도 제공한다.
코리아나 뷰티매니저로 입사하면 본사에서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 준다. 교육 내용으로는 피부 생리학·제품학· 인체 생리학은 물론 실습을 통해 고객 피부 관리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학력·성별·경력·지역 제한없이 만 20세 이상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어서 취업을 원는 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나 뷰티센터(www.beautycenter.co.kr) 또는 080-022-5013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