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청정지역 셀틱워터 함유로 수분감 지속
순수 비타민C 세럼, 비타민 마스크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리즈케이가 ‘3 IN 1 에센스 스프레이’를 출시한다.
3 IN 1 에센스 스프레이는 물로만 이뤄진 미스트와 달리 고농축 에센스 제품으로 보습감과 수분 유지력이 뛰어나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주고 표면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에너지를 더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특히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유네스코 청정지역에서 취수한 ‘셀틱워터’ 베이스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올리고 미네랄이 영양 공급은 물론 보습 방어막을 형성해 수분감을 오랜 시간동안 지속시킨다. 여름철 수많은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하기 부담스럽거나 귀찮게 느껴졌던 소비자들에게 단 하나로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반가운 아이템이다.
이른바 3초 보습관리 필수 아이템으로 불리는 에센스 스프레이는 넓은 면적에 효과적으로 분사돼 세안 후 스킨 대용으로 아침, 저녁으로 사용주거나 메이크업 위에 뿌려도 무너지지 않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즈케이 관계자는 “바캉스 이후 자외선과 오존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해 손상되고 예민해진 피부에 수시로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에센스 스프레이를 출시하게 됐다. 빛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lizma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