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오일 엑스퍼트 동시 구매, 오일 엑스퍼트가 1만원!
코스모코스(대표이사 나유정·http://www.cosmocos.com)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가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위너 선정을 기념, 슈퍼픽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비프루브 크림 엑스퍼트 오일 페이퍼 크림은 프라이머 부문 어워드 위너로 선정됐고 크림 엑스퍼트 로디올라 파워크림은 얼루어 품평단 116인의 품평 결과 제품 만족도 99.1% 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프루브의 메인 제품 크림 엑스퍼트 라인(10종) 중 1개의 제품과 오일 엑스퍼트 라인(5종) 중 1개의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오일 엑스퍼트 라인 중 1종을 1만원에 제공, 두 개의 제품을 총 3만5천 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단, 멤버십 회원에 한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는 지난 6월부터 얼루어 뷰티에디터와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네이버 뷰스타 등의 뷰티전문가들이 100%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드.
비프루브는 노세범 파우더 성분으로 피부 번들거림과 피지를 잡아주며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꿔주는 크림 엑스퍼트 오일 페이퍼 크림으로 프라이머 부문 위너가 된 것.
얼루어 품평단 116인의 품평 결과 99.1%라는 높은 만족도를 달성해 제품력을 입증한 크림 엑스퍼트 로디올라 파워크림은 찬바람과 히터 등 극심한 외부와 내부 온도 변화에 피부가 예민해지지 않도록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는 일명 ‘온도극복 보습 크림’으로도 유명하다.
비프루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는 크림 엑스퍼트 라인과 오일 엑스퍼트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일교차가 심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요즘 비프루브 크림과 오일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