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 회복과 영양 공급으로 탄력적인 스타일링 연출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올인원 헤어 클렌징 제품 ‘컬 클렌징 컨디셔너’와 풀어진 컬에 즉각적으로 생기를 주는 ‘컬 리에너자이징 스프레이’를 오는 21일 함께 출시한다.
컬 클렌징 컨디셔너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내추럴 티트리 오일 성분이 두피에 청량감을 제공해 클렌징 해주는 올인원 헤어 샴푸&컨디셔너 제품이다. 모발의 엉킴을 잘 풀어주어 웨이브 헤어의 탄력 회복을 돕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컬 리에너자이징 스프레이는 아르간 오일, 그린티, 알로에잎즙이 함유된 컬 리프레셔 제품으로 자고 일어난 후 혹은 저녁에 힘없이 축 늘어진 컬을 즉각적으로 되살려주며 미스트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모로칸오일은 오는 21일 컬 라인 2종의 국내 첫 론칭을 기념해 서울 반얀트리 호텔에서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론칭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며 이를 축하하기 위해 JuE Wong 글로벌 CEO가 국내 첫 방문, 직접 축사와 프레젠테이션을 할 예정이다.
또한 모로칸오일 글로벌 엠버서더인 Peter Beckett이 직접 선보이는 헤어 스타일링 쇼를 통해 글로벌 최신 헤어 트렌드를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살롱 관계자와 국내 스타일리스트들에게 건강하고 탄력적인 컬 스타일링을 위한 각종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모로칸오일 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 및 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주)씨앰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컬 클렌징 컨디셔너와 컬 리에너자이징 스프레이는 건조한 겨울철 축 늘어지기 쉬운 모발 컬에 영양을 공급하면서 탄력 있고 건강한 컬 스타일링을 유지시켜줄 제품”이라며 “이번 론칭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모로칸오일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컬 라인 신제품인 컬 클렌징 컨디셔너와 컬 리에너자이징 스프레이는 오는 12월 12일부터 전국 주요 살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