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 간 입점 기념 행사…고객 접점 마련 주력
기능성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데보나인을 운영하는 ㈜현앤컴퍼니(대표 이규현‧ www.devonine.com)는 최근 데보나인 제품이 유럽화장품 인증을 통과해 유럽 전역에 수출이 가능해졌으며 시장테스트를 위한 수출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데보나인은 한국 남성화장품 브랜드로는 최초로 유럽인증을 취득해 향후 해외 수출에 보다 많은 기회가 열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데보나인은 최근 H&B숍 왓슨스 주요 28개 매장에 입점해 12월과 1월 두달 동안 입점 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자사 주요 제품에 대해 30% 할인 판매하고 증정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데보나인 제품의 고객경험을 높이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데보나인은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로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게 사용 가능한 고품격 기능성 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2016년 1월 론칭 이후 공격적으로 수출시장에 뛰어들어 현재 유럽화장품 인증절차를 거쳐 유럽 지역 수출을 진행 중이며 다른 해외 지역 수출도 논의하고 있다.
이규현 대표는 “‘Glam up your life!’ 라는 슬로건으로 자신을 가꿀 줄 아는 남성고객들에게 여러 가지 의미를 담은 데보나인만의 특별한 유니크 함을 알리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남성화장품 브랜드 데보나인 제품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남성편집쇼핑몰, 신라인터넷면세점, 왓슨스 주요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