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부담 낮춘 가성비 스킨케어 솔루션
프리바이오틱스 스킨케어 브랜드 나다가 만물상 잡화점 삐에로쑈핑 동대문 두타점에 입점한다.
삐에로쑈핑 동대문 두타점에서는 트러블케어 전용 뾰루퉁 라인의 버블클렌저, 토너, 스팟젤, 바디워시와 민감성 전용 까칠이 라인의 토너, 세럼, 워터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뾰루퉁X스팟젤은 화장품 리뷰 어플인 화해에서 평균 평점 4.25점, 글로우픽에서 4.11점 등을 기록하며 좁쌀 여드름과 뾰루지 등을 완화시켜주고, 흔적이 남지 않게 도와줘 트러블 케어에 만족스럽다는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나다는 프리바이오틱스 1세대 스킨케어 브랜드로 호르몬 변화로 각종 피부트러블과 불편감을 호소하는 1020을 위한 브랜드다. 전 제품의 평균 가격은 1만원대로 1020 소비자가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파격적으로 가격을 낮췄다.
나다는 소비자가를 낮춘 반면 핵심성분은 1020 피부에 꼭 필요한 프리바이오틱스를 담았다. 프리바이오틱스는 피부와 우리 몸을 지켜주는 건강한 미생물에게 에너지를 부여하는 영양물질로 건강한 미생물이 활성화되면 피부의 유해균은 억제되고 보습과 유수분 밸런스의 회복을 더하는데 도움이 된다.
프로스테믹스 관계자는 “나다는 1020 소비자로 구성된 아이디어크루가 직접 제품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참여해 소비자의 마음을 담아낸 제품이다. 그 동안 입소문을 통해 품질과 가격의 만족을 확인했다”며 “어린 나이부터 피부를 유익하게 지켜주는 화장품을 부담없이 사용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