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권익 증진과 글로벌 경영 공로 인정
피부 생태학 기반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의 브랜드 바이오더마는 2018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2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 주한대사문화친선협회, 정태옥 국회의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 주권을 보호하고 국민경제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한 개인과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바이오더마는 소비자의 권익 증진과 글로벌 경영에 대한 공로를 인정 받아 2년 연속 최고 브랜드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피부 생태학에 기반한 바이오더마는 생물학과 피부학을 접목해 다양한 피부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아 해결하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체계적인 연구와 임상실험을 바탕으로 수 많은 독자 테크놀로지 특허를 출원하며 전문성과 우수한 제품력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
바이오더마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클렌징워터 센시비오H2O를 통해 국내 시장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피부 장벽 케어 고보습 밤인 아토덤 PP밤과 데일리 휴식크림 시카비오 포마드, 수분 미백 부스터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 등을 스타 제품 반열에 올려 놓으며 국내 더모 코스메틱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권위 있는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2년 연속으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프랑스를 대표하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소비자 경영을 앞장서서 실천하는 표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