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고기능성 스킨케어…에이랜드 5개점 입점
위시컴퍼니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를 국내에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위시트렌드(www.wishtrend.com)에 고객이 남긴 피부 고민을 반영한 것이 특징. 위시트렌드는 위시컴퍼니가 운영하는 글로벌 E-커머스 채널로 세계 50개국 소비자가 이용하고 있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저자극‧고기능성 원료를 연구 개발해 제품에 접목했다.
대표 제품은 △ 민감한 피부용 각질 토너 ‘만델릭애씨드 5% 스킨프렙워터’ △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 톤을 환하게 가꾸는 비타민C 함유 ‘퓨어 비타민 C21.5 어드밴스드 세럼’ △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테카 1% 베리어 크림’ 등이다.
만델릭애씨드 5% 스킨프렙워터은 아마존(Amazon)이 구매평가를 기반으로 우수 제품에게 수여하는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된 바 있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오프라인 에이랜드(ALAND) 명동점‧눈스퀘어점‧홍대점‧가로수길점‧코엑스점 등에서 판매한다.
바이 위시트렌드 브랜드 총괄 송이 매니저는 “기존 스킨케어에 크게 변화를 주지 않으면서도 만족스러운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기능성인 것에 비해 자극이 적어 다양한 피부 타입을 지닌 해외 소비자에게도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위시컴퍼니는 유튜브 채널 ‘위시트렌드 TV’(Wishtrend TV)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뷰티 미디어를 운영, 전세계 약 350만 명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 클레어스 △ 바이위시트렌드 △ 정글보태닉스 등 저자극·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를 국내외에 소개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