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피부케어 돕는 물광자차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계절과 환경의 변화에 따라 쉽게 건조해지고 붉어지는 피부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하는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 PA++++을 출시한다.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 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에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 케어를 돕는 선크림이다. 8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과 보습 유지를 돕고 천년초,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쉽게 붉어지고 약해진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것으로 알려진 자외선 차단제 원료(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벤조페논-3)는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예민해진 피부에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참미역추출물, 스피룰리나플라텐시스추출물, 감태추출물 등이 함유된 마린 그린 컬러로 붉은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기초 베이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등 3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 케어 라인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선블록 시리즈로 도시의 다양한 생활환경을 고려해 계절, 장소, 시간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미세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SPF50+ PA++++과 워터드롭 제형으로 쿨링감을 부여하고 생활방수에 강한 △ 어반쉐이드 워터블록 선 SPF50+ PA++++, 스틱 타입의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 어반쉐이드 피지컬 선스틱 SPF47 PA+++ 등 3종에 이어 △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 PA++++를 추가로 선보이면서 총 4종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듀이트리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은 자외선 차단제에 스킨케어 기능을 보다 강화해 계절과 장소, 환경의 변화에 국한되지 않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라며 “특히 건조하고 쉽게 붉어지는 피부가 고민인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3 이펙트 클렌징 티슈 본품 20매와 함께 기획세트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