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코코넛의 영양을 가득 담은 신제품 코코넛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투쿨포스쿨은 예술실험정신을 바탕으로 제품이 아닌 작품을 만드는 ‘Contemporary Art Cosmetic’라는 콘셉트와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2009년 론칭한 브랜드다.
투쿨포스쿨은 올해 상반기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코코넛 밀키 미스트’와 ‘코코넛 세라마이드 마스크’ 등 페이스 제품에 이어 바디·애플존·립 등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데일리 케어를 위한 라인을 확장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코코넛 밀키 오일 샤워’, ‘코코넛 밀키 바디 스크럽’, ‘코코넛 오일 세럼 아이패치’, ‘코코넛 리치 립 케어’ 등 4종으로, 천연 코코넛 유래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순하다.
‘코코넛 밀키 오일 샤워’는 코코넛 오일을 바디워시 안에 가두는 오일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샤워 후에도 피부에 보습감이 느껴진다. 또한 코코넛 한 통의 영양이 모두 들어간 ‘코코넛 밀키 바디 스크럽’은 코코넛 껍질과 과육 등 자연 유래 스크럽제가 함유돼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코코넛 워터의 수분 공급·코코넛 오일의 윤기 부여·코코넛 버터의 보습막 코팅으로 피부를 3중으로 관리해준다.
‘코코넛 오일 세럼 아이 패치’는 가존 아이패치와 차별화한 빅 사이즈 모이스처 하이드로겔 패치를 이용해 눈가 앞쪽부터 눈꼬리까지 전체를 감싸 촉촉한 코코넛 보습막을 형성한다. 코코넛 리치 립 케어는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는 오일밤 텍스처로 코코넛 영양이 농축되어 있으며 립 마스크로도 활용가능하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라인은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셀프 홈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투쿨포스쿨의 코코넛 테라피를 통해 피부 관리실에서 케어 받은듯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코코넛 라인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코코넛 밀키 모이스처라이징 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