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대표 김중천)이 오늘(14일)부터 19일까지 6일 동안 샘데이를 열고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샘데이에는 장마철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인다.
△ 파워 스팟 크림 △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 △ 르 아로 △ 투 텍스처 틴트 등은 70% 할인한다.
△ 홈 뷰티족을 위한 모델링 마스크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팟’ △ 고수분 탄력 케어 라인 ‘메르비에 하이드라’ △ 광채를 주는 ‘메르비에 아쿠아우라’ 등은 반가격에 살 수 있다.
이어 △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주는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 더마 안티에이징 ‘리페어 알엑스’ △ 피부 탄력을 높이는 ‘액티브 소스 앰플’ 등은 30~40% 낮춘 가격에 소개한다.
아울러 △ 피부에 가볍게 밀착하는 ‘스튜디오’ △ 에코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 에코소울 피그먼트 섀도우 △ 샘물 싱글 섀도우 △ 샘물 섀도우 박스 등에도 20~50% 할인을 적용했다.
△ 남성 스킨케어 라인 ‘에코 에너지’, ‘미네랄 옴므’ △ 매끈한 발 관리를 위한 ‘디어 마이 풋’ △ 더마 플랜 △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 네일 웨어 등도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했다.
더샘 관계자는 “역대급 장마로 덥고 습한 날씨가 반복되고 있다.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상승했다. 소비자를 위해 다채로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할인가에 제안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