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브릭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피부에 맞게 선택하는 쿠션 파운데이션과 톤업 베이스로 이뤄졌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나왔다.
쿠션 파운데이션은 수분 부족 지성 피부에 적합한 ‘쿠션 더 픽스’와 건성 피부에게 알맞은 ‘쿠션 더 글로우’ 2종으로 구성했다.
쿠션 더 픽스는 세미 매트 제형으로 이뤄져 마스크에 쉽게 묻어나지 않는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산뜻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그린 프로폴리스가 외부 환경에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한다.
쿠션 더 글로우는 수분 에센스가 들어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피부에 윤기있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또 탄탄한 영양감을 부여해 피부 트러블이 쉽게 생기는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들 제품은 얇고 가는 모양의 원터치 타입으로 제조했다. 물방울 모양 퍼프를 넣어 굴곡진 부위에 섬세하게 발린다.
톤업 베이스는 모이스트와 스무더 2종이다.
톤업 베이스 더 모이스트는 복숭아꽃 추출물을 담았다.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연출한다. 쿠션 더 글로우와 함께 쓰면 투명한 광채와 들뜸 없는 보습 지속력을 경험할 수 있다.
톤업 베이스 더 스무더는 부드러운 무기자차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를 뽀얗고 보송하게 표현한다. 다공성 파우더가 유분을 흡수해 피부를 산뜻하고 깔끔하게 해준다. 프라이머 기능을 더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