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홈앤쇼핑채널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올해의 시작부터 호조세를 보이기 시작했다.
지난 25일 진행한 이번 론칭은 △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 2세트 △ 콜라겐 풀 업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마니아패키지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 4세트(4개입*4박스) 등으로 구성,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여기에다 론칭을 기념, 포토후기 상품평을 남길 시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 1세트(본품)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유선이 게스트로 출연, 실제 사용 후기와 함께 직접 제품을 시연하고 소개하는 등 신뢰도를 높이는 콘텐츠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은 고순도 콜라겐과 더블 앰플의 완벽한 시너지로 사용 직전 원 터치로 간편하고 신선하게 터트려 사용하는 제품.
피부와 찰떡궁합인 고순도 콜라겐(순도 98% 아텔로 콜라겐)을 메인으로 순수 비타민C와 EGF를 만나는 순간 크림 앰플 제형으로 변한다.
마케팅 담당자는 “콜라겐 마스크와 크림에 이어 프리미엄 콜라겐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으로 선보이는 앰플 샷까지 성황리에 론칭을 마무리했다”며 “소비자 관점에서 보다 크고 차별화한 혜택과 구성으로 만족을 추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