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스크럽 워시와 보디로션이 전 AOA 멤버 초아의 뷰티 노하우로 소개됐다.
초아는 30일 라이프타임 채널 ‘뷰티타임 시즌3’에 출연해 녹화 전날 밤 보디케어 루틴을 공개했다. 그는 코로나19로 셀프 홈케어를 하는 시간이 늘었다고 밝혔다. 생활보습 보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의 △ 프레쉬 모이스처 스크럽 워시 △ 레쉬 모이스처 보디 로션을 사용하는 모습을 방영했다.
초아가 선택한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스크럽 워시는 순삭 스크럽 워시로 불리다. 피부 자극을 줄여 순하게 각질만 ‘삭’ 제거한다는 의미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천연 미네랄 스크럽제 펄라이트를 함유했다. 각질을 안전하고 부드럽게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임상시험을 거쳐 한번의 사용 만으로 79.9% 각질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이 제품은 클렌징과 각질케어가 동시에 가능한다. 풍부하고 쫀쫀한 거품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초아는 “저 같은 귀차니스트들에게는 고마운 바디제품인 것 같다”며 “스크럽과 보디 워시 겸용으로 동시에 사용 가능하고, 성분도 착해서 정말 편하다”고 말했다.
초아가 사용하는 보디로션으로 나온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보습과 체취케어를 한번에 돕는다. 특허성분인 내추럴 데오 복합체가 들어 있어 땀냄새와 체취를 없애준다.
빙하수‧히알루론산‧브로콜리 추출물 등이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산뜻한 젤 타입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유지한다.
이날 방송에서 지연은 “개인적으로 찐득거리는 보디로션을 좋아하지 않는다.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끈적이지 않고 흡수력이 좋다. 요즘처럼 더워지는 시기에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했다.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스크럽 워시와 보디 로션은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