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리얼베리어와 더마비가 10월 올리브영 올영픽에서 특별 기획제품을 선보인다.
올영픽(Pick)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이달의 브랜드다. 올영픽에 오른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리얼베리어는 △ 익스트림 크림 △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 △ 크림 클렌징 폼 등을 최대 45% 할인한다.
익스트림 크림은 50ml 정품 1+1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구매 고객에게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본품(190ml)을 선착순 증정한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특허 받은 오메가 세라마이드를 담았다. 피부 장벽 MLE 성분이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한다. 인체 적용시험을 실시해 3중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피부장벽 개선율도 검증했다.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48시간 수분 장벽 제품이다. 히알루론산과 엑토인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한다.
더마비는 올해 탄생 10주년을 맞아 △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워시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대용량(500ml)과 바디 오일(20ml) 세트로 나왔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어워즈 보디 보습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건조한 피부에 48시간 동안 보습감을 준다.
이번 한정판 세트 패키지는 일러스트레이터 굴리굴리 프렌즈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네오팜 관계자는 “올리브영 올영픽 행사에 환절기 피부를 위한 고보습 고수분 제품을 소개한다. 건조한 날씨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윤기있게 관리할 수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