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를 표방하는 CKD 개런티드가 고기능 기미잡티 케어라인 비타씨테카에 신제품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트리플 흔적 패치’ 2종을 새롭게 내놓았다.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최근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기획한 신제품. 하이드롤라이즈드 해면에 시카 성분을 레이어링한 결정체인 시카테카 샷 에센스와 DMS사의 순도 99% 고순도 비타민C, 고농축 미백 성분을 담은 하이드로겔 구조의 마스크다.
#비타샷마스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미세자극을 주는 시카테카 샷 에센스가 유효성분의 흡수를 촉진, 부드러운 피부 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톤 밝기와 기미·잡티·주근깨 등으로 인한 색소침착 개선을 도와 환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 사용 후 △ 눈에 띄던 기미, 잡티가 줄어든 것 같다 △ 피부가 밝고 화사해진 느낌 △ 거친 피부 결이 부드러워짐을 느낀다 등 제품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사용 시 미세 자극으로 인한 따끔함은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소 편차가 있으며 대부분 세안 후 시간이 지나면 사라진다. 회사 측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함께 출시한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 패치는 만성 흔적으로 오랫동안 고민해 온 상품 기획자가 자신의 피부 고민을 바탕으로 만든 신제품이다.
노란 톤·브라운 톤·흑 톤 등 3가지를 모두 케어하는 트리플 톤 흔적 패치로 일명 ‘1타 3톤 케어’ 패치다. 기미나 잡티 색상 흔적을 고민하는 '흔적 존'에 붙일 수 있는 반달 모양이다. 스팟 패치를 15배 키워 넓은 흔적 고민도 한 장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제품 역시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동일한 하이드로겔 구조로 사용 30분 이후 투명하게 변하면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이마·광대·눈 밑·입가·턱 주위 고민 부위 등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씨케이디 개런티드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 한혜진 씨는 비싸티테카의 신제품 화보 속에서 싱그러운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티 없이 맑은 피부를 자랑한다.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최근 스피큘 성분 함유 화장품이나 고기능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의 사용 장벽이 낮아지면서 괄사 제품의 명가인 씨케이디 개런티드에서 ‘붙이는 디바이스’ 콘셉트를 비타씨테카 라인에 처음으로 적용해 출시했다”며 “자기 관리의 끝판왕 한혜진 씨처럼 비타씨테카 신제품으로 고객들도 전문 기미잡티 케어를 집에서 손쉽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