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흘간 브랜드 부스 통해 K-뷰티 홍보
글로벌 브랜드 도약 위해 국내외 소비자와의 소통 목표
씨엠에스랩(대표 이진수·www.cms-lab.co.kr)의 자연주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열리는 2016 부산원아이사페스티벌(2016 Busan One Asia Festival) 한류스타&뷰티전에 참가한다.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아시아 최대 한류 축제로 한류를 이끌고 있는 K팝·K뷰티·K푸드 등 다양한 한류문화 콘텐츠를 전 세계 젊은이들과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특히 체험존으로 운영되는 한류스타&뷰티전은 화장품·헤어·미용 등 인기 있는 K뷰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위스킨은 한류스타&뷰티전이 진행되는 열흘간 브랜드 부스를 통해 대표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별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또한 룰렛 돌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집중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스위스킨은 말레이시아·홍콩·싱가폴 등 아시아는 물론 유럽·미주 등 세계 각국의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K뷰티를 이끌어 가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위해 더욱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